맛에 대한 솔직함

충무로 필동면옥 그리고 홍대 상원냉면

칠치리 2021. 4. 15. 15:23

평양냉면에 빠지고 나서는 함흥냉면은 잘 안 찾게
된다. 20대만해도 평생 냉명은 함흥냉면이 다인줄 알고 살았는데,,,지금은 평양냉면이 너무나도 좋다!!

올해들어 첫 방문한 필동면옥...정말 맛났다 ㅜㅜ

감칠맛나는 국물에 적당한 간 꼬들한 면발...그리고 수육을 추가해서 먹었다. 쫄깃 촵촵.

단점이라면 너무 비싸다는 것. 4만원 훌쩍 넘는 가격.

그럼에도 또 갈 수밖에 없는 현실이 슬프고 기쁘고 그렇다.


그리고 생활의 달인을 보고 급 땡겨서 달려간 상원냉면. 가성비 훌륭하고 맛도 괜찮았다.

과거 리뷰 보면 동치미 육수 맛이 있었던 거 같은데 내가 먹을 땐 그렇진 않았고 슴슴한 맛이었다. 굿굿!

가격 때문이라도 또 가고 싶은 곳. 다만 운영시간이 오후 3시까지라 너무 짧아 아쉬운 곳이다.

하지만 또 갈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