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마트 장보기(feat.10%할인+40%소득공제)

by 칠치리 2024. 3. 18.

드디어 봄이 왔어요!


햇살이 따뜻하고 바깥 활동하기 딱 좋은 날씨라
상암 평화공원 모래놀이터에 아이를 데리고 놀러갔습니다.

물론 목적은 마포농수산물시장 안에 있는 '다농마트'에서 장보기였죠.
다농마트는 보기 드물게 온누리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해 자주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10% 저렴하게 상품권을 구입하고
40%나 소득공제가 가능하다니
그 어떤 카드혜택도 따라올 수 없죠!

상암 평화공원 모래 놀이터

모래 놀이를 신나게 하고 점심시간이 되기 전 다농마트로 향해봅니다.
다농마트는 식자재할인점으로 규모도 크고 일반 마트에서 볼 수 없는 대량 제품도 판매합니다.
참고로 저는 평화공원 이용시 마포농수산물시장 주차장을 이용하는데요.

(꿀팁) 다농마트에서 3만원 이상 구입하면 주차 2시간이 공짜입니다!

마포농수산물시장 다농마트 입구

다농마트는 제품군이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일반 마트하고 시장의 중간 정도의 분위기라서  시장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최애의 장소입니다^^

주목적은 쌀이었지만, 지방에 사시는 부모님께서 쌀을 보내주셔서 반찬거리, 간식거리를 샀습니다.

요즘 물가 아시죠? 바구니가 절반도 차지도 않았는데 5만원 가까이...ㅜ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이 있어서 그나마 부담이 덜 했던 거 같아요!

장바구니

다농마트 계산대를 보면 번호 위에 온누리 모바일상품권이라고 눈에 띄게 붙어 있어요.

그래서 모바일로도 사용 가능한 걸  누구나 쉽게 알 수가 있죠!

다농마트 계산대

여러 계산대 중에 1번, 2번, 3번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곳이랍니다~!

온누리페이 어플 열어서 결제 누르면 QR코드를 찍을 수 있어요~

계산대에 있는 QR코드에 대시고 금액을 입력하면 결제 완료~!

결제 끝나고 주차 등록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온누리모바일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1, 2, 3번 계산대

저는 지류 온누리상품권도 은행에서 종종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필요할 때마다 살 수 있으니, 재빠르게 소액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이번에 10% 할인 받아 54,000원으로 6만원 상품권을 구매했고(왼쪽)
다농마트에서 46,950원 사용했습니다(오른쪽)

다농마트가 마포농수산물시장 안에 있잖아요?

마트 밖에는 과일, 채소, 생선 등을 파는 가게가 꽤 많습니다.

일반 마트에서 볼 수 없는 싱싱한 채소가 정말 많아요!


이날은 유독 채소가게 봄나물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돌미나리하고 고구마를 샀어요~!

그런데,,,이 가게(에브리푸드)도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사용이 된다고 하네요 ㅎㅎ

이 가게는 여기 오면 항상 들리는 곳이었는데 과거에는 지류 온누리상품권이 있어서 그걸로 사용했거든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도 되는지 이번에 알았어요!
사용방법은 동일합니다~ㅎ

온누리페이 어플 열어서 가게 안에 있는 QR코드에 대시고 금액을 입력하면 결제 완료~!
 

현장에서 2천원 할인 받아 2만원을 추가로 구매하고(오른쪽)
22,000원을 바로 사용했습니다(왼쪽)

알차게 장을 다 보고 아이가 유모차에서 잠이 들어서
바로 옆에 있는 분식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ㅎㅎ 배가 고파서인지 꿀맛이었어요!

마포농수산물시장 분식점

10% 할인구매에 40% 소득공제까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할 수 있는
마포농수산물시장 강추 합니다~!

아이들, 가족들 공원 산책도 너무 좋아요!

저는 또 조만간 찾을 예정이랍니다~^^

 

 
 

 ***관련 정보 바로 가기!  ->>>  비플페이 (bizplaypay.co.kr)